본문 바로가기

일상/Text

[갱스터] Gangsta 애니메이션 후기..

 

애니메이션 이후의 내용스포가 있습니다 원치않는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

 

갱스터(Gangsta)


츠다 켄지로 // 노토 마미코 // 스와베 준이치 // 유우키 아오이 등등


성우진도 괜찮고 이런 시나리오의 느와르물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안타깝게도 2기 제작이 안된다는 소식을 듣고

 

코믹스를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애니메이션까지의 시나리오가 좋은거였네요..

 

내용.1

 

애니메이션 마지막에


먼로 대부가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면서 이반에게 납치(?) 비슷하게 잡혀가는줄 알았는데

 

아직 완결까지는 찾아보지 못했지만 코믹스를 보니.. (지금까지 찾아본 데까지는..)

 

에리카를 쫒아 오던 양과 델리코가 이반, 먼로와 함꼐 있는것을 목격하고

 

양이 분개하며 먼로에게 총을 겨누자 자신의 말을 들을 수 밖에 없는 델리코에게

 

뒤에서 양을 쏘게 시키고는 "내가 너희에게 대해준게 관대해서 그런줄 알았나?" 

 

그리고 중간에 코르시카가 "나의 맹우 먼로(중략)" 이라는 말을 하기도 하는데

 

이게 과연 흑막이어서인지.. 부하들을 쫒아오지 못하게 하기위해 그런건지..

 

내용.2

 

그리고 먼로 부하인 척(?) 하던 이반

 

이놈이 고아원 습격하고 델리코 동생 에리카 빼돌려

 

밤마다 범해서 제정신이 아니게 만들어 놓고

 

델리코가 에리카에게 매번 해주던 습관들을 보여주며

 

제정신 아닌 에리카가 자신을 따르게 하며 부려먹고 있네요..


상태를 보아하니 애니메이션 초반 알렉스가 먹고 있던 TB약물인듯..

 

내용.3

 

게다가 트와일라잇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의사양반

 

이 양반은 가난한 트와일라잇 도와주는게 자선사업이 아니었네요

 

아무리 효과 증대 독성 감소효과가 있는 약을 만들기 위해서라고는 하지만

 

셀레브 약으로 니콜라스나 다른 트와일라잇에게 임상실험이나 하고 있고..

 

내용.4

 

콘스탄스는 애니메이션에서 잡혀갔는데

 

코믹스에서는 팔도 잘리네요.. (어후..)

 

내용.5

 

마지막에는 한술 더 뜨네요

 

"균형이 깨졌습니다 오늘부로 심부름센터라는 중립 놀이도 끝났습니다"

 

빅마마에게 찾아가 선언하는 워릭..

 

"그렇지만 저는 트와일라잇과 함께 죽을 생각따윈 없습니다, 마담 조지아나"

 

"지금 당장 우라노스 코르시카님을 뵙고 싶습니다."

 

"전해 주십시요 스.토.리.지.가 선물로 차기 먼로 패밀리 대표, 마일즈 마이어의 머리를 들고 왔다고"

 

게다가 손에는 먼로 패밀리 2인자 마일즈의 목을 보여주며 코르시카를 만나게 해달라는데...


애니메이션 마지막에 스트라이커와 결전을 벌이는데


마일즈가 죽고 워릭이 그걸 해결하기 위해 고육지책을 쓴 것인지


아니면 진심인지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코믹스가 계속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애니메이션이 그 이후로 안나온게 어떤 의미로는 다행이다 싶을 정도로..

 

여기저기 잘리고 터지고.. 참 어른들의 사정(?)이라는 내용을 진~득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완결이 났는데 못찾은건지 아직 정발중인지


더 찾아봐야겠습니다..

 

 

'일상 > Tex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실세계 함락신  (0) 2016.09.07
3장으로 알아보는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1화  (0) 2016.08.22
아빠 말 좀 들어라 After 1권  (4) 2016.08.17
블로그..차트..??  (0) 2016.08.05
유로트럭. .  (0) 2016.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