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Text

공지입니다

아르테미스입니다
간만에 글을 쓰네요
이 글을 보시는분이 몇분이나
계실런지는 모르겠지만..
푸념좀 늘어놓겠습니다

요즘 들어서 댓글로 주저리주저리 하시는분들이 늘고있는데요

물론 업로드해놓은 자료에
문제가 있는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몇년이나 관리안한 블로그오셔서

시리즈별로 업로드해놓고 가운데
하나만 빠졌네..라던가

업로드해놓은 자료를
다운도 안받아보고서는
다운로드가 안되니 메일로 보내달라..라던가

분명 분할압축관련 설명도
그런 파일이 있을때마다
게시글에 전부 설명해놓았음에도
파일이 문제가있으니 재업로드해달라..라던가 등등

이러쿵저러쿵 하시는건 문제가 있다고봅니다

원하시는 파일이 없는건
다른 블로그가셔서 찾으시면되는거고
그래도 없으면 직접 구매하시던가
앨범채로 찾으세요..

찾는방법.. 다양하잖아요?
자료 잘 못찾아서 헤매는 저도 이 정도로 찾는데
선수들이 왜이러시는지요..?

아에 계정 삭제하고 맘편히 있으려다가
그나마 자료찾으러 들러주시는분들
위한답시고
관리는 못할지언정
그냥 방치라도 해두자..라는 마음에
놔두었는데

계속 이런식으로 트러블 생길거 같으면
들러주시는분들께는 죄송하지만
계정삭제시키고 맘편히 지내렵니다

간만에 글쓰다보니
너무 길어졌네요..
이상. 아르테미스였습니다..

P.S 이런글 써놓으면 몇몇 일베충들이
또 이딴걸로 텃세부리네 뭐네 하려나요?

텃세가 뭔지나 알고 언급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일상 > Tex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해 복 마니 받으세요~  (0) 2016.01.01
드디어...  (3) 2015.12.20
신기하네요  (0) 2015.03.03
[공지] 잠시 블로그 문을 닫아두려합니다. - 이 글을 쓴지 벌써 2년..  (17) 2014.08.02
이국미로의 크로와제 ost 中  (0) 2012.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