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Text

[2011년 7월신작] 마요치키! - 여자공포증 남주와 남장여자 집사의...



 첫 화부터 신비로움을 듬뿍 발산하며 놀라게한 20117월 신작 마요치키 1화입니다. 마요치키는 이름에 치킨(겁쟁이)란 단어가 들어가는, 여성공포증을 가진 주인공 사카마치 킨지로가 학교의 유명한 학생 집사인 스바루가 여자라는 비밀을 알게 되며 펼쳐지는 나름 평범한 노출과 개그를 중심으로 한 일반적인 하렘물 & 연애물인 것 같습니다
 
 원작에 대한 정보가 하나도 없었기에 작품의 방향이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했었는데, 팬티 노출을 하는가 싶더니 어느샌가 파워풀한 액션을 보여주고 있어서 순간 액션물로 착각을 했었네요. 쓸데없이 액션이 화려하긴 하지만 일단은 연애쪽이 중심같네요.

 
일단 작품 내용은 둘째치고, 이번 화에서 아주 신기한게 있었는데, 지로가 스바루를 구하던 그 부분이죠, 어째서 밀쳐서 구했을 뿐인데 상의를 반쯤 벗긴다음에 머리까지 풀려버리고 바지의 벨트까지 풀려버리는 것인가요. 단순히 밀쳤을 뿐이라면 그냥 같이 쓰러지면 되는데, 어떻게 구해야 저렇게 신기하게 다 벗겨버릴 수 있는지 정말로 신기하네요. 무슨 탈의술을 쓴 것도 아니고 어쩜 저렇게 신기하게 벗겨버린 것인지 정말 대단합니다. 대단해요.

간단한 성우소개입니다.
여자공포증을 가진 주인공 사카마치 킨지로역에 히노 사토시,
남장 집사 코노에 스바루역에 이구치 유카,
S변태 스즈츠키 카나데역에 키타무라 에리,
동생인 사카마치 쿠레하역에 하나자와 카나,
스바루의 팬이라는 우사미 마사무네역에 이세 마리야,
안경 동인녀 나루미 나쿠루역에 아스미 카나씨 등

 성우진은 남부럽지 않게 훌륭한 마요치키입니다
. 이런 훌륭한 성우진 중에서도 유독 눈에 띄신 분이 있었으니, 바로 남자 목소리를 내느라 열심히 하신 이구치 유카씨. 정말로 남성톤의 연기를 열심히 해주셨습니다..
우리 모두 박수세번~ 짝짝짝!!